
프레드 페리와 팔라스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영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뭉친 이번 협업은 영국의 스포츠웨어 유산과 현대 스트리트 스타일이 융합된 결과물로, 두 브랜드가 지닌 반항적이고 진정성 있는 정체성을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단연 프레드 페리의 시그니처 폴로 셔츠다. 해당 셔츠는 화이트, 네이비, 더스티 블루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칼라와 커프스에는 트윈 티핑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한 무드로 완성됐다. 또한 프레드 페리의 로렐 리스 로고 아래에는 팔라스 레터링이 함께 새겨져 상징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컬렉션에는 아가일 가디건, 스트라이프 롱슬리브 셔츠, 트랙 수트 등 다양한 협업 아이템부터 팔라스 2025 가을, 겨울 시즌 6차 드롭까지 함께 포함됐다. 6차 드롭에는 드래곤 본즈 그래픽 후디를 필두로 패턴 믹스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텍스 퀀텀 패치 재킷 등 계절감에 걸맞는 아이템들이 다수 수록됐다.
팔라스 6차 드롭은 한국 시각 9월 13일 오전 11시 팔라스 공식 웹사이트 및 팔라스 서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드 페리와의 협업 컬렉션은 9월 16일부터 프레드 페리 공식 웹사이트 및 매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