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위한 합리적 가격과 고품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략 담아내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인공지능 기반 브랜딩 자동화 솔루션 타이디비(Tidy-B)가 로고 디자인 전문 서비스인 파트너비(Partner-B)를 새롭게 론칭했다.
파트너비는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포함한 중소기업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로고 디자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패션, F&B, 화장품, 스포츠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디자인을 제안한다. 파트너비의 핵심 경쟁력은 단순히 로고를 제작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략을 깊이 있게 담아내는 데에 있다.
실제로 파트너비를 통해 로고를 새롭게 제작한 고객들은 "로고 하나를 바꿨을 뿐인데도 매출이 상승했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전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특히 전담 상담원과의 유선 상담, 실시간 카톡 상담, 로고 의뢰서(logo request) 작성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세심히 반영하는 과정을 강조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파트너비는 전 요금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쇄와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 활용 가능한 디자인 원본 파일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명함 디자인 및 배송 서비스는 물론, Facebook과 Instagram 등 S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도 증정한다.
더불어 파트너비를 통해 로고 제작을 의뢰한 모든 고객에게는 타이디비(Tidy-B)의 브랜드 자산 관리 솔루션 1년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디지털 콘텐츠 작업을 손쉽게 관리하고, 브랜드 전략 수립과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올인원 브랜딩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파트너비는 브랜드 전문가, 디자이너, 개발자로 구성된 팀이 지난 10년간 디지털 에이전시와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트너비의 포트폴리오와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트너비는 브랜드 성공을 위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론칭 이벤트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