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라부르켓, '웰빙 립밤 컬렉션' 출시

2024-10-07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은 환절기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립밤 신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라부르켓은 2008년 스웨덴 서부 해안가 마을 ‘바르베리’에서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0년 국내에 론칭했다. 스웨덴 서해안의 혹독한 추위와 거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청정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에서 유래한 성분을 포함해 스웨덴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라부르켓 ‘아몬드 코코넛 립밤’은 전 세계에서 2분에 1개씩 팔릴 만큼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일명 ‘딱풀립밤’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 세련된 패키지, 대용량 사이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도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립 케어 시장도 매년 커지는 추세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글로벌 립 케어 시장 규모는2022년 기준 28억3000만달러(약 3조8000억원)로 전년 대비 8.8% 늘어났고, 2025년에는 32억8000만달러(약 4조4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웰빙 콘셉트로 ‘SOS 립밤’, ‘굿나잇 립밤’ 등 2종이다. SOS 립’은 입술 피부 스트레스 받는 순간을 민트의 청량함으로 시원하게 날려준다는 의미에서 제품명을 재치있게 붙였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진정 효과는 물론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상큼한 오렌지 블라썸 향의 굿나잇 립밤은 제품명처럼 잠들기 전 거칠어진 입술을 안정시켜주며 빠르고 편안한 입술 피부 개선을 돕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에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오는 11월3일까지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 신사’에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웰빙 립밤 컬렉션을 비롯해 바디케어, 홈프래그런스 등 각 층별로 라부르켓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부르켓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고 건조해지면서 립밤을 찾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입술도 피부라는 인식이 생긴 데다 이번 신제품이 보습, 진정 효과를 비롯해 다양한 웰빙 효과가 있는 제품인 만큼 올 겨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