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ile.bodnara.co.kr/up/news/201922-25021206.jpg)
게임, 앱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박태영)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발렌타인 쿠폰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사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결제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지급된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율이 더 커진 17%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최종 단계인 21%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이용자는 릴레이에 최대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2장까지 총 6장의 쿠폰이 제공된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는 판타지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의학물 키워드가 적용된 콘텐츠에 대해 연재물 100화 이상 무료와 단행본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원스토리는 중국 로맨스소설 주요 신작을 최초로 선보인다. 원스토리는 앞서 서녀생존수책(어정팽향 작가)과 유황후(묵어갑을 작가)를 출시했으며, 오는 14일부터는 가우천성(목영 작가)·희우양진(운예 작가)·등화소(천산다객 작가)·신의가도(한청낙화)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판타지 분야에서는 이번 생은 빌런이다(글빌런 작가), 초월급 엑스트라의 공략집(찬괭 작가), 전쟁터로 출근합니다(조가치 작가) 등 신작이 공개됐다. 해당 작품들은 타 플랫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킨 인기작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