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 바다 여행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5월은 바다 가는 달’ 기획전을 단독으로 연다. 어촌체험마을부터 섬 여행까지 다양한 테마의 국내 해양 관광상품이 포함된다.
G마켓은 ‘5월은 바다 가는 달-파도 파도 끝없는’ 기획전을 열고 국내 해양 관광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기획된 행사로, G마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할인전에서는 ‘바다가는달’ 키워드가 포함된 여행상품에 한해 할인쿠폰과 중복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당일치기, 1박 2일, 2박 3일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국내 여행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가족 단위 체험여행부터 연인과 함께하는 휴양형 여행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도파도 끝없는 재미’ 테마에서는 삼척, 고창, 선재, 전곡리 등 어촌체험마을 중심의 체험형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갯벌 체험, 해양 레저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포함된 일정으로 구성돼 자녀와 함께 떠나는 체험학습 여행에 적합하다.
‘파도파도 끝없는 힐링’ 코너에서는 보길도, 백령도, 외도, 장사도, 청산도, 쑥섬, 금오도, 울릉도, 우도, 마라도 등 봄철 여행지로 주목받는 섬 여행 상품이 제시된다.
지역별 상품으로는 경기·인천, 경상, 전라, 강원·충청, 제주 등 권역별 추천 여행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백령도 2박 3일 섬 여행, 동해안 미식여행 1박 2일, 거제 외도 기차여행 1박 2일, 삼척 럭셔리 해양관광 당일여행 등이 있다.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 ‘5월은 바다 가는 달’ 배너를 클릭하거나 검색창에 ‘바다가는달’을 입력하면 관련 상품과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