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기존 CMK63R 모델의 감성과 성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한 COX CMK63R 아마겟돈 에디션(이하 CMK63R 아마겟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아마겟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층 강렬한 분위기의 컬러웨이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등고선 형태로 조형된 전용 키캡이 적용돼, 시각적으로는 입체적인 타격감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PBT 키캡과 달리 고급 3D 염료승화 기술로 단순한 표면 장식을 넘어 빛을 머금은 RGB LED로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성능은 기존 CMK63R과 동일하게 구성되었다. 많은 호평을 받은 HAIMU의 무소음 자석축 스위치가 탑재되어있다. 네오디뮴 자석과 홀 센서(Hall Effect Sensor)를 활용해 접점이 없는 입력 방식을 구현하며, 조용하면서도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0.1~4.0mm의 범위에서 트리거 설정이 가능한 래피드 트리거 기능은 FPS 게임과 같은 빠른 반응 속도를 요구하는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CMK63R은 컴팩트한 63키 미니 배열을 채택했음에도 방향키를 포함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기에 다채로운 RGB 백라이트와 FN 조합의 멀티미디어 기능, 핫스왑 기능 등을 탑재해 실용성과 사용자 편의성도 함께 고려되었다.
콕스 관계자는 “CMK63R 아마겟돈 에디션은 디자인과 타건 경험 모두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콤팩트한 사이즈, 조용한 타건감, 그리고 입체감 있는 디자인의 키캡 조합으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MK63R 아마겟돈 에디션은 79,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