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이 새해를 맞이해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운용은 이날 자료를 통해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맥북부터 마이크로서피스, 에어팟 프로2, 디즈니플러스 구독권 등 다양한 미국 기업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래에셋운용은 아울러 이날 오후 6시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에서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미국 투자 ETF’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수정 미래에셋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콘텐츠전략팀 팀장이 올해 미국 증시를 전망하고 주목할만한 TIGER 미국 투자 ETF들을 소개한다. 세미나에서는 ‘TIGER 미국S&P500’, ‘TIGER 미국나스닥100’ ETF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미국 시장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래에셋 운용 관계자는 “금번 세미나를 통해 기존 투자자들은 올해 미국 시장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고, 아직 미국 투자 ETF에 대한 경험이 없을 경우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대표는 “TIGER 미국 투자 ETF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도 TIGER 미국 투자 ETF를 통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