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밈즈(MIMZ), 강혜원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 공개

2025-02-24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밈즈(MIMZ)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혜원을 선정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밈즈는 피부 장벽과 수분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 라인으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빌베리 스킨 베리어 라인과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는 엑토인 스킨 포커싱 라인이 있다.

밈즈 관계자는 “강혜원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밈즈가 지향하는 건강한 피부의 아름다움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라며 “앞으로 강혜원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기념하여 밈즈는 3월 3일까지 전 제품 최대 50% 할인 및 신제품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혜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빌베리 스킨 배리어 집중 세럼’, ‘엑토인 스킨 포커싱 세럼’, ‘마일드 워터리 선스크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