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캠퍼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텀블러·키링 등 신상품을 18일부터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한다.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베어리 상품은 총 7종이다. 회사는 텀블러와 세트 구성인 스티커로 자신만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SS 캠퍼스 베어리 단테 핸들 콜드컵 710ml’를 포함해 ‘캠퍼스 베어리 그립톡’, ‘캠퍼스 베어리스타 키링’, ‘캠퍼스 베어리 랩탑 파우치 13인치’ 등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컬렉션도 선보인다. ‘SS 플레이 리라 스티커 텀블러 세트’는 핑크와 블루 색상 2종으로 출시하며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됐다.
이외에 어린이 용량에 맞춘 ‘사이렌 미니 콜드컵 300ml’을 비롯해 앞치마, 두건, 팔토시, 파우치로 구성한 ‘플레이 키즈 쿠킹 에이프런 세트’, ‘플레이 보틀백(핑크/블루)’ 등 9종의 상품 선보인다.
또한 1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NEW DAY, NEW PAGE 기획전을 통해 캠퍼스 생활에 필요한 텀블러, 보온병, 에코백 등 상품을 선별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텀블러와 보온병은 각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만의 애칭을 새길 수 있다.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상품인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도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