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K리그 2025 시즌도 전 경기 생중계 한다

2025-02-14

쿠팡플레이가 오는 2월 15일(토)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5 시즌 K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로 전한다. 쿠팡플레이는 올해로 한국프로축구연맹의 공식 중계사로 세 번째 시즌을 함께 한다.

2025 시즌 K리그 개막전은 바로 내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SK FC(이하 제주)와 FC서울(이하 서울)의 경기로,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와 쿠플픽으로 선보인다. 감스트는 프리뷰쇼에서 황덕연 해설위원과 함께 2025 시즌 K리그 판도를 예측하고 주요 관전 포인트를 짚을 예정이며, 사인회와 시축 등 다양한 행사로 현장을 찾는 팬들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시청자 모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2023년 시즌 K리그 전 경기 생중계를 시작해 스포츠 전문성에 재미와 감동 요소를 더하는 새로운 시도로 축구 중계의 패러다임을 바꿔왔다. 특히, 자체 제작 중계 쿠플픽에서는 다양한 게스트가 함께하는 프리뷰쇼와 하프타임쇼를 선보였으며, 쿠플픽만의 전용 그래픽, 경기 특성에 맞는 특수 카메라, 분석 기술 등을 활용해 K리그 팬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3일(목)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 K리그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감독과 대표 선수들은 올 시즌 특별한 각오로 축구팬들에게 잊지 못할 한 해를 약속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도 구단과 선수, 서포터즈 등 모든 관계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관중 및 팬들이 축구에 더욱 열광할 수 있도록 힘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쿠팡플레이도 역시 팬들의 열정을 더욱 끌어올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해부터는 경기 입장을 앞둔 선수들을 라이브캠으로 담아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며, 서포터들의 재치있는 걸개와 플래카드를 찾아 중계진이 읽어주는 등 기존 중계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을 조명해 현장감을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즌 내내 이어지는 승부 예측 이벤트를 통해 축구 팬들의 경기 몰입도를 높이고, 편파 중계, 뉴비 중계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하여 K리그 중계 콘텐츠를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나간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