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이 2024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모니터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는 다나와의 올해 하반기 클릭 및 판매량, 관심도,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들을 검토하고 최고의 제품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다나와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크로스오버존은 이를 바탕으로 드디어 '사무용 모니터' 부문에서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크로스오버 미켈란 27Q75M4 IPS QHD 400 DCI-P3 멀티스탠드 블랙 무결점'은 27인치 크기의 2560x1440 @ 100Hz QHD 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또렷한 화면에서 부드러운 화면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특히 400CD 고휘도 밝기를 지원해 기존 300CD 밝기 지원 모델보다 훨씬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 점도 사용자들의 높은 인기를 받은 이유다.
2개의 HDMI2.0 단자, 1개의 DP1.4단자를 달아 확장성이 우수하며 2W 스피커를 기본 내장해 PC와 노트북은 물론 셋톱박스 등에 연결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프리미엄 제품 답게 멀티스탠드를 제공해 모니터 화면 각도를 자유로이 정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기본 지원해 OSD 조작이 한결 편리하다.
게이밍 디자인을 적용해 집이나 작업공간을 고급스러운 게임방 분위기로 만들어주며, 고급스러운 블랙 & 화이트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높여준다.
AMD 프리싱크와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기술, 사실적인 색감을 만들어주는 HDR 기능을 지원한다.
DCI-P3 103%, sRGB 145%, AdobeRGB 100% 광색역을 지원하며 10억 7천만 컬러를 지원해 사실과 같은 생생한 색감을 보여준다.
크로스오버존 이영수 대표는 "지금의 결과는 모두 고객님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고가성비 최고성능 모니터를 제작하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