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이 이마트24와 손잡고 멤버십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1일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마트24와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CJ ONE 회원은 3월부터 전국 6500여 개의 이마트24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마트24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CJ ONE 포인트까지 더블로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CJ ONE 포인트 바우처도 이마트24에서 사용 가능해져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참여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CJ ONE과 이마트24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문성을 결합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간 시너지도 극대화할 것” 이라며 “CJ ONE은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여 멤버십의 가치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CJ ONE과 이마트24의 협업은 단순한 멤버십 제휴를 넘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