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사지 로하스파,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2025-01-14

로하스파(ROHA SPA)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로하스파는 2024년 12월에 오픈한 신규 다낭 마사지샵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이다. 다낭 시내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각종 명소 및 카페들과 접근성이 좋다.

로하스파 관계자는 "네이버 카페 ‘다낭도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2인 이상 시 차량 픽업 및 드랍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20% 할인 및 1주일 이내 재방문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고 말했다.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이 있다. 특히 임산부 마사지, 어린이 마사지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벤더, 모링가, 장미, 자몽 등 천연 추출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추가 비용 4달러를 지불하면 프리미엄 탄 오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탄 오일은 쌀에서 가져온 쌀겨오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며 보습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하스파는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 직원이 상주해 있어 원활한 의사소통 및 한국어로 예약할 수 있다.

다낭 로하스파 예약 및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다낭도깨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