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마스크 팩 제조 4일 이내 발송 ‘프레쉬4’ 론칭

2024-10-14

“신선함 빠르게 전한다”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고객 대상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마스크 팩 제품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하는 ‘프레쉬4’ 서비스를 론칭했다.

‘프레쉬4’는 신선함을 브랜드 핵심 철학으로 두고 제품을 생산하는 러쉬코리아의 이념을 고객에게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식물, 과일 등 신선한 원료를 담아 사용기한이 4주 내외인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품을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해, 고객 대상 제품의 신선도와 원료의 영양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프레쉬4’ 서비스 품목은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7종으로 ▲돈트 룩 앳 미 ▲로지 칙스 ▲비비 씨위드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스킨 수딩 포리지 ▲터메릭 ▲말차이다. 본 서비스는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온라인을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러쉬코리아는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 보장을 위해 제품 7종을 기존 주 1회에서 2회로 확대 생산할 예정이다. 또한,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웹에서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원료 준비부터 제품 제조와 발송까지의 일정을 공개해, 고객 대상 제품 공정 과정의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러쉬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팀 이상미 주임은 “러쉬 제품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고객에게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이 제품의 신선함과 원료의 영양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마스크 팩 제품 제조 4일 이내 발송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러쉬코리아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온라인 서비스를 기획해 고객 대상 획기적인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7종을 비롯해 제품 20여종을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 국내 키친에서 제조 및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