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권은비가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권은비는 지난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스비스(SNS)에 "등산은 힐링이지"라는 글과 함께 빠니보틀과 부산 금정산에 등반한 사진을 게시했다.
권은비는 검은 캡 모자를 쓰고 밝은 등산복 차림으로 해발 801.5m 고당봉 비석 앞에서 포즈를 취하거나 산 아래가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서 인증 사진을 남겼다.
특히 빠니보틀과 함께 촬영한 사진에서는 마치 연인처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워터밤'의 아이콘인 권은비와 최근 방송활동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만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해당 사진은 두 사람이 지난 6월 부산 금정산과 범어사를 배경으로 제작된 웹예능 '아이더샬레-부산편'에 동반 출연하며, 콘텐츠 진행 과정 중 촬영된 사진으로 확인됐다.
'아이더샬레'는 자연 속에서 쉼과 도전을 주제로 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의 대표 웹예능 시리즈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협업해 제작한 디지털 관광 콘텐츠다.


지난 6월 공개된 '아이더샬레-부산편'에는 가수 권은비와 유튜버 빠니보틀이 일반인 참가자 7명과 함께 금정산 산행에 나서고 사찰 음식을 체험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아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11일 18일 총 2회에 걸쳐 공개됐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