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부터 11월까지의 리뷰를 바탕으로 한 특가
고객 리뷰와 매출 신장률로 선정된 브랜드 참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W컨셉은 올해 누적된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W컨셉이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작성된 패션 리뷰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5% 늘었다.
W컨셉은 23일부터 31일까지 '윈터해피엔딩 기획전'을 열어 리뷰 베스트 아이템 특가, 올해의 브랜드 TOP 30, 카테고리 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리뷰와 매출 신장률을 기준으로 상위 30개 브랜드를 선정해 소개한다.
또 1월부터 11월까지의 고객 리뷰와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16개의 리뷰 베스트 아이템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이외에도 연말 여행용 상품을 위한 '트래블샵',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비욘드 컨셉' 행사를 준비했다.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모든 상품에 대해 12% 할인쿠폰 3장을 발급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기간엔 특별 할인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고객 리뷰, 매출 신장률, 관심 브랜드 등 종합적인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며 "올 한해 트렌드를 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