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다이어트 성공하더니···건강식 브랜드 모델됐다

2025-07-01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식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팝업 행사에도 깜짝 등장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한 매력으로 고객들과 적극 소통했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 수원 AK에서 열린 해당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박나래는 해당 브랜드와 깔맞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깜짝 등장해 시선을 싹쓸이했다. 이어 브랜드 모델답게 콩비지를 활용한 그래놀라의 특장점을 직접 설명하는 등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가 하면, 시식 이벤트까지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박나래는 브랜드 특유의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대변하듯, 밝은 미소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박나래는 제품을 들고 건강미 넘치는 파워풀한 포즈를 취하기도해 현장을 가득 메운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해당 제품에 대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간식이라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단순한 모델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친근한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곡물 그래놀라와 차별화된 콩비지 그래놀라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제품인 만큼,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 필요했다”며 “밝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나래 씨가 브랜드 콘셉트와 완벽히 어울려 모델로 함께하게 됐고,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설득력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 ‘나래식’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