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키친으로 유동 인구 많은 잠실서 6개월간 운영
주문 즉시 조리하는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 관찰 가능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이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스페셜 매장 ‘팀스키친(Tim’s Kitchen)’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6개월간 운영 예정인 스페셜 매장은 팀홀튼 브랜드 핵심 운영 전략인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를 고객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팀홀튼의 푸드 경쟁력을 한국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월드몰에 스페셜 스토어를 꾸몄다.
올웨이즈 프레시는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시스템을 통해 따뜻하고 신선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팀홀튼의 모든 매장에는 별도의 키친 공간인 팀스 키친이 마련돼 있으며 이곳에서 직원들은 매일 아침 도넛을 굽고, 멜트와 샌드위치 등은 주문과 동시에 만든다.
이번 스토어는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로 설계됐다. 스토어 오른쪽에는 시그니처 샌드위치 라인업 ‘멜트’를 조리하는 ‘샌드위치 스테이션’이 구축돼 있어 고객은 주문 직후 바로 만들어지는 신선한 음식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은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 ‘딸기 구름 크룰러’와 ‘딸기 몽슈 도넛’ 등 도넛 2종을 준비했다. 싱싱한 딸기를 활용했고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풍미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두 도넛 모두 한정 판매로 약 2주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따뜻한 계절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테이크아웃 스페셜 패키지 ‘피크닉 세트’를 준비했다. 팀홀튼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은 이 패키지는 원하는 멜트 2종과 음료 2잔을 선택해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세트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스트로베리딥 도넛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잠실 스페셜 스토어는 팀홀튼의 올웨이즈 프레시 철학을 직접 보고,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잠실 매장에 들러 팀홀튼만의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직접 느껴보시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