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부터 Z까지 함께해요"... 아누아, 서포터즈 2기 발족

2024-09-23

50명 선발, 다양한 마케팅 참여 기회

내년 1월까지 5개월 간 활동 예정

최우수 활동자 대상 인턴십도 제공

최근 북미 지역에서 인기를 얻은데 이어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더파운더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누아가 삼성동 본사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아누아즈(ANUAZ)’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누아즈(ANUAZ)’는 '아누아(ANUA)’와 'Z’의 합성어로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누아즈는 뷰티 마케터 및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자 등 뷰티 산업 종사를 꿈꾸며 실무자와의 소통 및 다양한 현장 체험 기회를 원하는 이들로, 높은 경쟁률을 뚫은 50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들 아누아즈 멤버들은 내년 1월까지 총 5개월 간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제안 등 직무 체험의 기회와 기업 탐방, 현직자 멘토링 등의 다채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 전 사전 품평을 통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고, 출시된 제품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아누아 관련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최우수 참가자에게는 아누아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누아의 업무 전반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교류와 차별화된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면서, “아누아즈를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아누아에 대한 로열티를 높이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