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즈팬스토어가 세븐일레븐과 함께 가수 김진환(JAY)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이벤트를 열었다.
후즈팬스토어 측은 “김진환의 새 솔로 앨범 ‘207’ 발매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세븐일레븐과 함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후즈팬스토어와 세븐일레븐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서 선보인다. 이에 해당 매장의 일부가 김진환의 이번 앨범 ‘207’ 콘셉트 무드로 꾸며질 예정이다.
후즈팬스토어 측에 따르면 앨범 구매 시 김진환의 미공개 포토카드 3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매장 구매자 중 추첨으로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내에서도 판매가 진행되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이벤트 상품 픽업이 가능하다. 또한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인 앨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진환은 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이번 새 솔로 앨범 ‘207’은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활동 공백기)’를 마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해당 앨범은 사랑의 과정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과 저항할 수 없는 강렬한 이끌림에 대해 노래한 ’OBEY(오베이)‘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이밖에 ‘Friend Zone(프렌드 존)’, ‘One Dance(원 댄스)’, ‘Fly(플라이)’, ‘주제’, ‘Angel(앤젤)’, ‘Loving You(러빙 유)’, ‘When It’s Raining(웬 잇츠 레이닝)‘ 등의 곡을 함께 수록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김진환은 다채로운 장르의 9곡으로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환은 이달 말 일본 투어를 개최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