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티, 새 찬송 자장가 앨범 ‘마이 파워’ 발매

2024-09-26

피아노 연주자 딜라이티(Delightee)가 사운드오브네이처와 손잡고 두 번째 찬송 자장가 앨범을 선보였다.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딜라이티의 두 번째 찬송 자장가 프로젝트 앨범 ‘My Power’(나의 힘)가 발매됐다.

‘My Power’는 ‘My Light’(나의 빛)를 이은 찬송 자장가 앨범의 두 번째 시리즈로, 마음에 힘이 되는 찬송들로 채워졌다. 총 10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서 딜라이티는 잔잔하고 부드러운 선율로 약해진 마음을 붙들고 강한 힘을 노래한다.

음악적 터치를 통해 낙심했던 마음도, 지쳤던 사람도 다시금 일어나 달려갈 수 있는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특히 이번 앨범에는 모닥불, 풀벌레, 빗소리와 같은 자연의 소리가 추가돼 깊고 편안한 잠으로 이끌 전망이다.

딜라이트와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운드오브네이처는 소리와 음악이 인간의 심리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기관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수면 장애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적의 사운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찬송 자장가 시리즈는 자연의 소리와 찬송 음악의 조화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언어의 벽을 무너트리는 음악의 본질적 요소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딜라이티 두 번째 찬송 자장가 앨범 ‘My Power’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