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코리아 임직원, 대한적십자사 제빵 봉사와 기부 행사 참여

2025-09-15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얼코리아는 지난 9월 12일,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과 서울 SOS 어린이마을에서 이뤄졌으며, 제빵 봉사와 가전을 포함한 생활용품 기부로 구성됐다.

이날 오전,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에서 직접 빵을 만들고 포장하는 제빵 봉사에 참여했다. 완성된 빵은 같은 날 오후, 서울 SOS 어린이마을에 전달됐다.

특히 하이얼코리아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자사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를 어린이마을에 기부했다. 냉장고는 별도의 배송 및 설치 과정을 거쳐 아동복지시설의 생활환경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기저귀, 물티슈 등 아동 생활에 필요한 필수 물품들도 기부 형식으로 함께 전달했다.

하이얼코리아 관계자는 "경제가 어려울수록 기업의 사회 참여와 봉사가 더 필요하다. 하이얼은 글로벌 가전 브랜드로서 혁신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ohzin@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