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톡톡] 가전에서 패션까지, 초강력 할인 혜택 ...4일부터 '강세일' 기획전

2024-10-31

네이버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강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력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디지털 가전, 패션, 뷰티, 헬시·푸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기획전에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다면 로보락의 'S8 Plus' 로봇청소기를 주목할 만하다. S8 Plus는 이전 모델에 비해 흡입력이 2배 이상 향상돼 마룻바닥과 카펫에서도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음파 진동 기술로 물걸레가 고속 진동해 바닥의 눌러 붙은 때를 청소하기도 용이하다. 자동 먼지 비움 기능, 장애물 회피 시스템, 오프 피크 충전 기능도 탑재돼, 구매 고객의 리뷰 평점이 4.92점에 달하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상품은 '슈퍼적립' 프로모션이 적용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추가 10%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다이슨은 이번 기획전에서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세라믹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의 스트레이트너가 준비돼 있으며,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추워진 날씨에 피부 건강을 지킬 뷰티 상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이용자를 위해서는 아이오페가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7일 효과 세럼'으로 알려진 해당 상품은 모공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와 밀도 있는 탄력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프리메라에서도 비타민C와 레티놀을 최초 결합해 고효능을 입증한 비타티놀 세럼을 선보여, 피부 투명도와 모공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달바는 미백부터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달바의 선크림은 탁월한 보습 효과와 광채 지속 효과를 자랑하며,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뭉침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도 패딩부터 플리스 집업까지 다양한 방한 의류를 살펴볼 수 있다. 언더아머는 남성용 'UA Storm 아머 다운 파카'를 소개한다. 해당 상품은 가벼운 우븐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함과 내구성에 더해, 덕 다운 인슐레이션으로 극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국내 패션 브랜드인 커버낫은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리스 집업 자켓을 제안한다. 이 자켓은 양면 기모 플리스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아이보리부터 스카이블루, 블랙까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포켓에 수납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한 무인양품의 남성용 경량다운 스탠드칼라 재킷도 이번 기획전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강세일 기획전에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멤버십 회원은 4일부터 매일 '자정·오전 10시·오후 6시' 세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에서는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이 제공되는 20% 쿠폰이 준비되어 있다. 헬시·푸드 상품과 뷰티 상품 구매 시에도 각각 20%, 10%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당일 가장 강력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이 '최강세일'이라는 키워드로 소개될 예정이며, 신한·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의 할인을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네이버 관계자는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인기 있는 상품을 강력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이 만족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추가 쇼핑 혜택도 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