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똥손일 만 하네…이사배 화장 전후 차이 없는 미모 (MJ)

2025-10-15

배우 이민정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유튜버 이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고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근데 이민정 파우치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함. *MJ 똥손 탈출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이사배를 만나 직접 메이크업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정은 “메이크업 쌤들 없이 파티장에 가야 할 때 ‘조금 꾸몄다’는 느낌을 내고 싶은데, 라인조차 제대로 못 그린다. 블러셔를 하면 사람들이 웃는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파운데이션을 골고루 펴 바르는 것뿐”이라며 솔직히 털어놨다.

이사배는 메이크업을 하던 중 “눈두덩이가 입체적이고 깊다. 예전보다 살이 빠진 것 같다”고 말했고, 이민정은 “맞아요. 예전에는 쉐딩을 더 해달라고 했는데 나이가 드니 눈두덩이 같은 부분이 달라지더라. 촬영하면 퀭해 보인다”고 공감했다.

전체적인 베이스 작업을 마친 이사배는 목까지 베이스 제품을 바르며 “목이 왜 이렇게 예쁘냐. 이건 타고나는 거다. 작품 보는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메이크업이 끝난 후 이민정은 머리까지 세팅을 마친 뒤, 이사배가 선물한 파우치와 자신의 기존 파우치를 번갈아 들며 포즈를 취했다.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한층 더해졌지만, 화장 전후 크게 달라지지 않은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사배 메이크업 받고 전 후 차이가 이렇게 똑같은 사람 처음 본다” “역시 얼굴 천재는 간절함이 없다” “굳이 화장을 안 해도 될 것 같다” “본판이 예뻐서 오히려 덜어낼수록 예쁜 듯” 등의 찬사를 보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