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LOCALHIGH)의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 두 번째 공연이 개최된다.
로칼하이는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로칼하이 이태원 칠렉스 스테이지(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에서 두 번째 공연으로 헝가리 출신의 솔로 아티스트 팩트(Faekt)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두 번째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에서 만나게 될 헝가리 출신의 팩트(Faekt)는 독보적인 프로듀싱 스타일과 감각적인 비트 메이킹으로 주목받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다. 풍부한 사운드 레이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큰 호응을 얻었던 팩트는 이번 두 번째 공연에서 새롭게 준비한 트랙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는 실내 공연이지만 접이식 도어를 완전히 개방해 외부에서도 자연스럽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로칼하이는 오픈형 스테이지로 창의적인 서브컬처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중과의 문화적 교감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로칼하이 관계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창의적인 영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로컬 문화를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여자 힙합 아티스트 임다이(Im DAI)의 공연도 예고했다. 임다이는 힙합 신에서 강렬한 랩과 독창적인 무대 연출로 사랑받는 아티스트인 만큼, 다음 공연에서도 독보적인 무대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