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코스메틱, 임상 기반 피부 진단 뷰티 플랫폼 ‘아임타입’ 입점

2025-11-12

원진성형외과 피부과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WJ코스메틱은 임상 기반 피부 진단 플랫폼 ‘아임타입서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WJ코스메틱 고기능성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확보하게 됐다.

아임타입은 400만 건에 달하는 전 세계 피부 데이터를 지닌 룰루랩과 3천 건의 임상연구 데이터를 보유한 임상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협업해 만든 화장품 플랫폼이다. AI 키오스크 기반으로 얼굴 피부를 촬영하면 90가지 피부 타입(SATI : Skin Analysis Type Indicator)으로 분류한다. 나의 정확한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 제품들을 추천한다.

또 임상시험데이터로서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화장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피부 SATI 결과와 피부관리 설루션, 추천받은 화장품의 임상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WJ코스메틱은 병원에서 직접 연구해 ‘의료인 기준으로 설계한 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술, 시술 직후는 물론이고 민감성·복합성 피부를 가진 일반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다. 피부 재생과 진정·보습·탄력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라인업은 ▲ 병풀 추출물 기반의 센텔레스트(Centelrest) 시카라인 ▲ 세포성장인자 EGF 성분 기반의 EGFon라인 등이다. 주요 품목으로 △ 센텔레스트 라이스 엔자임 딥 클렌저 △ 센텔레스트 슈퍼센텔라 부스터 토너세럼 △ 센텔레스트 슈퍼센텔라 바이오디톡스 토너패드 △ 센텔레스트 슈퍼판테놀 배리어 크림 △ 센텔레스트 릴리프 선케어 △ 센텔레스트 랩프로 톤업선케어 △ 센텔레스트 하이드로 앰플 마스크 △ 이지에프온 더마 클리닉 앰플 △ 이지에프온 더마 클리닉 크림 △ 이지에프온 리바이탈 크림 마스크팩 등 총 10종을 만나볼 수 있다.

WJ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K-뷰티를 넘어 K-컬처가 인기를 끌고 있어 해외 관광객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국내외 소비자들이 체험과 쇼핑을 진행할 수 있는 서울의 메카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임타입 서울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몰과 더불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WJ코스메틱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WJ코스메틱 제품은 원진성형외과 피부과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