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개원가 필수 경영 노하우 제시

2024-09-26

개원 현장에서 마주하는 여러 경영 관련 문제의 대응 방안과 치과 성장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가 열린다.

병원전문컨설팅 기관인 세마컨설팅이 ‘제6회 치과경영 컨퍼런스’를 오는 11월 10일 오후 12시30분~6시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컨퍼런스는 총 5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원장 나이별 생애주기에 따른 전략과 수익 극대화 방법(우기윤 대표 컨설턴트)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방법(곽동현 마케팅컨설턴트) ▲보물섬 지도와 같은 고객 관리 전략 MAP 만드는 방법(박지선 CRM컨설턴트) ▲일 잘하는 직원을 만드는 시스템(피영실 HR컨설턴트) ▲고객 지향적인 치과 분위기를 만드는 조직문화 설계 방법(심정아 CS컨설턴트) 등이다.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세마컨설팅 홈페이지에서 9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세마컨설팅 담당자는 “9월 30일까지 사전 등록 신청자에 한해 50% 얼리버드 할인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 참석자에게는 치과 경영에 필수적인 경영 분야별 노하우 자료를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