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투자 전략 세우는 투자자用
"올해 AI 산업 수혜 예상돼"
[디지털포스트(PC사랑)=김호정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새해를 맞아 2025년도 ‘TIGER 액티브 ETF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이드북은 새해 투자 전략을 세우는 투자자들을 위해 개편했으며 ‘TIGER 액티브 ETF’ 8종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해당 ETF 운용역의 분야별 시장 전망을 담았다. 가이드북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TIGER 액티브 ETF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공모펀드 운용 노하우와 ETF 혁신 테마 발굴 역량이 총결집된 액티브 ETF다. 전문 운용 능력을 활용해 시장 대응이 가능하고 패시브 ETF 대비 높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정한섭 리서치2본부장은 "올해는 플랫폼,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공지능(AI) 수익화가 빠르게 진행될 것이며, 글로벌 테크 기업들의 AI로 인한 생산성 확대 및 규제 완화로 AI 산업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어 "TIGER 글로벌AI액티브에 새로운 수혜 종목들을 적극 편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가이드북 발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2월 9일까지 ‘TIGER 액티브 ETF 가이드북’을 다운로드하고 인증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ETF 도서와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