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FIND YOUR TIRTIR’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

2025-01-13

누적 방문자 수 약 4만 3천 명, 고객들 긍정적인 반응 이어져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MM성수(엠엠성수)에서 진행한 국내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MZ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티르티르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1,000명 이상 방문, 약 한 달간 총 누적 방문 약 4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2시간 이상 대기 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었고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명확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K 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 45가지 쉐이드와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오픈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테스트 체험과 한정 굿즈, 미니 틴트, 티르네컷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한 소비자들은 “쿠션 쉐이드가 45가지나 출시된다는 사실이 놀랍고 티르티르 덕분에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일반적인 컬러의 베이스 제품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기 힘들었는데, 세분화된 컬러와 전문적인 상담 덕분에 내게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보고 즐길 거리가 다양해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방문만 해도 ‘워터리즘 글로우 멜팅 밤 하트 키링’을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팝업스토어! 특히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30가지 컬러 모두 예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서 컬러별로 모으고 싶다” 등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겼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