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가
브랜드 뮤즈 아이브(IVE)의 레이와 함께한 2025 SUMM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5SUMMER 캠페인은 지난 SPRING 시즌에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번 시즌은 무신사(MUSINSA)와의 협업을 통해 레이가 직접 선택한 제품들로 구성된 ‘무신사 에디션’을 4월 11일 단독 선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출시 당일, 오프닝 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컬러 그래픽이 돋보이는 ‘W Signifying Cropped T-Shirt’는 발매 직후 무신사 랭킹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고, 빠르게 리오더에 돌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공개된 SPRING 캠페인 영상은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팔적인 관심을 받았는데, 특히 영상 속 레이가 착용한 버뮤다 팬츠는 발매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며, 대세 아이돌다운 존재감과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5 SUMMER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이덴티티 그래픽 티셔츠를 여성 전용 크롭 기장으로 재해석하여 우먼 라인 강화에 집중했으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볼캡 제품군 역시 다양한 그래픽과 컬러로 확장 출시해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이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과 스타일링이 담긴 이번 25 SUMMER 캠페인은 전작에 이어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는 이번 25SUMMER 캠페인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매력의 ‘아이브 레이’ 셀피가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