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편도 8만9900원부터

2025-08-19

에어부산이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21일 오전 11시부터 28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 할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편도 총액(유류할증료·공항이용료 포함) 기준 최저 운임은 8만99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이용객에게는 좌석 지정과 추가 수하물 이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번들 할인 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마카오 현지 교통카드 ‘마카오 패스’를 증정한다.

에어부산은 26일에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협업해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해당 이모티콘은 에어부산 카카오톡 채널 신규 등록 고객 3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약 3시간 반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에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갖추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김해공항에서 유일하게 마카오 노선을 운항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마카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의 부산~마카오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매주 화·금·일요일 오후 9시55분 출발 일정으로 주 3회 운항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