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만 유튜버 해쭈와 콜라보, 팬밋업 결합 행사 진행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지난 2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83만 인기 크리에이터 해쭈 그리고 해쭈의 구독자 300명이 함께한 ‘DIVE IN 해쭈런’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토리든 X 해쭈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한 ‘DIVE IN 해쭈런’은 건강한 피부 케어는 물론 몸과 마인드까지 긍정 에너지로 충전시켜주는 3km 마라톤과 팬밋업이 결합된 행사다. 해쭈가 선택한 토리든 다이브인 수분 듀오 2종(다이브인 수딩크림,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과 신제품 선케어 3종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과 크리에이터 ‘해쭈’와 연관된 2개의 부스, 그리고 ‘해쭈’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마라톤 후에는 구독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단체 퀴즈, 럭키드로우, 개별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기간 동안에 약 7700여명이 신청해 2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행사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해쭈런 행사에서는 해쭈가 직접 그린 그림이 포함된 해쭈 X 토리든 반다나와 스트링백, 완주 메달, 티셔츠는 물론 해쭈가 애정하는 토리든의 다이브인 수분 듀오 2종 본품을 선물했다. 특히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은 해쭈가 2년전 부터 꾸준하게 사용해온 제품으로,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와 수분 장벽 개선이 가능하도록 리뉴얼 출시되어 자외선에도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이브인 수딩크림‘은 바르는 순간 꽉 찬 수분감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며, 열감을 낮춰줘 수분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토리든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해쭈님과 구독자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에 깊이 공감하며 그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의미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독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해쭈님과 건강한 피부를 통해 일상의 긍정까지 연결하는 토리든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났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