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공원·유원지로 가볍게 떠나는 나들이 캠핑과 픽캉스(피크닉+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홈플러스가 기능성과 실용성에 집중한 PB ‘심플러스(simplus) 캠핑 용품’ 20여종을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2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심플러스’는 각종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를 아우르는 홈플러스의 ‘메가 PB’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다.
‘심플하게 떠나는 즐거운 홈플 캠크닉’이라는 콘셉트 아래 퀄리티 높은 캠핑 상품을 최적가에 마련하고 국내 시장 상황에 적합한 제품군을 선정해 캠핑 애호가들의 만족도 높이기에 주력했다.
먼저 캠핑 필수용품인 테이블과 의자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기획했다.
튼튼한 X자 철제 프레임과 편안한 팔걸이, 메쉬 컵홀더까지 갖춘 ‘심플러스 캠핑체어 3종(다크그레이, 베이지, 카키)’을 각 9천900원에 선보인다. 상판이 포함돼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한 ‘심플러스 상판 웨건’은 5만9천900원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심플러스 경량 피크닉 테이블’은 1만2천900원에 판다.
내 집처럼 편안한 텐트와 캠핑 침대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그늘막 텐트임에도 SPF50+ UV 코팅 및 심실링 처리, 내수압 1500㎜ 이상의 기능을 가진 ‘심플러스 그늘막텐트’는 3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최재학 홈플러스 PBGS 비식품팀 바이어는 “심플러스 캠핑 용품과 함께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정은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