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도전의 탑' 시즌3 업데이트 실시

2025-02-26

【 청년일보 】 넥슨은 2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도전의 탑' 시즌3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10층이던 던전을 15층까지 확장했으며, 각 층마다 더욱 다양한 몬스터가 출현해 전투의 재미를 높인다. 15층까지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업적 보상으로 '전설 클래스 확정 소환권'과 '전설 마력의 기원'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3월 12일까지 2주간 '도전의 탑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 주차 별로 최단 시간 내 신규 구간을 클리어한 서버 3개에 '눈부신 투혼 11회 소환권', '경험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여명의 전당' 던전의 5층 지역을 추가했다. 몬스터 처치 시 보다 다양한 고대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 획득량도 조정해 필드 효율성을 개선했다.

신규 성장 콘텐츠로 스킬에 더욱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 초월'을 추가했다. '초월' 시스템을 통해 최대 단계까지 강화가 완료된 일부 스킬을 추가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각 스킬마다 최대 10번의 초월 강화를 시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외형 '락밴드'를 선보이고, 던전 '황금 모래 해변'에는 85레벨 지역을 추가했다.

'히트2'의 '협동의 시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