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올리지오 X', 태국서 300대 선주문… "현지 기대감 ↑"

2025-11-26

원텍(336570)은 ‘올리지오 X’ 출시를 앞두고 태국에서 300대 선주문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올리지오 X는 모노폴라 고주파(RF) 방식으로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해 조직 응고를 유도하는 장비다. 기존 모델 ‘올리지오’ 대비 출력과 쿨링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텍은 태국 방콕 리츠칼튼호텔에서 ‘올리지오 X 컨센서스 미팅’을 열고 아시아 주요국 의료진과 제품의 안전성 및 임상 기준을 논의했다. 원텍 관계자는 “태국에서 출시 전부터 300대 선주문을 기록해 현지 의료진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선정된 오피니언리더 100인이 참석했다. 올리지오 X의 안전성, 시술 효과, 기술적 차별점을 중심으로 심층 토론이 진행됐고 말레이시아 닥터 림 팅 송, 태국 닥터 바사놉, 최호성 피어나의원 원장이 실제 임상 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미국 닥터 티제이 싸이는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관점에서의 올리지오 X’를 주제로 강연했다.

원텍은 올리지오 X 출시를 시작으로 내년 태국 법인 ‘원텍 아시아’ 중심의 아시아 시장 허브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 아시아 지역에서 ‘올리지오 키스’, ‘타이탄’, ‘라비앙’, ‘피코케어 마제스티’ 등 핵심 장비 라인업을 다각화해 에스테틱·메디컬 통합 솔루션 체계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에너지기반의료기기(EBD) 시장에서 주도권을 화간다는 전략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