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간 누적 방문객 1만 명 육박 북새통 이뤄
하반기도 진행하며 고객 혜택 이어갈 방침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이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18일 쿠팡은 이번 행사에 93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해 부모 고객과 자녀, 예비 엄마, 아빠가 축제 같은 쇼핑을 즐겼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쿠팡은 하반기에 한 차례 더 팝업스토어를 개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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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서는 품질 높은 육아용 상품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가 큰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며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쿠팡 직수입 상품관에서 뉴질랜드 유아 패션 브랜드 '제이미케이'와 영국의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미니메리온' 컬렉션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쿠팡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쿠팡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를 격려하기 위해 해외 정부 및 유관 관계자들의 방문도 이어졌다. 리차즈 던쉬트 무역청장은 "최고급면과 안전한 원단을 사용,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뉴질랜드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제이미케이'가 지난 1월부터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어 뿌듯하다"며 "한국의 치열한 패션 시장에서 쿠팡을 통해 뉴질랜드 대표 브랜드가 알려지는 만큼 한국과 뉴질랜드 간 경제 가교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이 다양한 육아 커뮤니티에서 '육아동지'로 평가되고 있는 이유는 바쁜 부모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로켓배송'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육아용품이라면 국내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부모 고객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