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낮 1시15분 유튜브서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올해에도 ‘네오포럼 시즌6’을 통해 치과의사들과 활발한 교류를 이어간다.
치과의사들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커뮤니티 네오포럼은 2020년 첫선을 보이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서 치과 임상토론의 장으로 발전했다.
현재 약 2000명의 치과의사가 실명으로 참여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며 임상 케이스를 비롯해 제품 활용법, 최신 트렌드 등 폭넓은 주제를 다루면서 활발한 임상토론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 시즌 실시간 누적 조회수도 5000회를 넘나든다.
지난해 ‘네오포럼 시즌5’에서는 김남윤ㆍ신홍수ㆍ임필 원장, 신현승ㆍ조인우ㆍ송영우 교수 등 20여명의 연자가 △네오 유저를 위한 꿀팁 시리즈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연조직 처치 △구강 내 수술 시 주의사항 △영상으로 보는 GBR △스캐너를 활용한 디지털 원데이 심미보철 △All on X △임플란트 합병증 등 총 40개의 다채로운 강연을 선보였다.
![](https://www.dttoday.com/news/photo/202502/94718_99863_4513.jpg)
‘네오포럼 시즌6’에서는 허영구 원장이 ‘Zero Failure Concept of AnyTime Loading’을 주제로 네오만의 독창적인 컨셉과 제품을 활용한 ‘100% 성공에 도전하는 임플란트 치료방법’을 소개한다.
또 다양한 연자들이 임플란트 치료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와 임상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 오후 1시15분 유튜브에서 진행되며, 네오포럼 채팅방에서만 강연 URL이 공개된다. 네오포럼 채팅방 참여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