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라이징, 오크베일의 침략자들 공식 출시

2025-04-29

스웨덴 게임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는 오픈 월드 판타지 서바이벌 게임 V Rising(브이라이징)의 1.1버전 업데이트 오크베일의 침략자들을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게임 타이틀을 50% 할인 판매하는 역대 최저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크베일의 침략자들은 신규 지역 오크베일 숲이 추가된 것은 물론 성채 아레나와 결투, 신규 무기 3종 및 신규 주문 7종, 고급 연금술, 장비 융합 및 재주조 기능 등 풍성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성채 아레나와 결투는 성채 내부에 나만의 아레나를 만들고, 원하는 규칙을 설정해 장비 손실 없이 1:1 치열한 결투나 파티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로, 트윈블레이드, 투척 단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지닌 3가지 무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메갈라의 전설 장신구 파편과 관련된 강력한 궁극기를 포함한 7개의 신규 주문도 선보였다.

고급 연금술은 독액 칼날 세력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강화 영약으로 전투력과 마법 능력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다. 영약은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다양한 전술에 활용된다.

여기에 혈액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어 신규 오염된 혈액이 추가되어 성채 내에 혈액 믹서기를 제작해 다양한 피를 조합하고, 나만의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신규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타락한 숲에서 위험한 지역을 탐험하며 다양한 적들과 전투를 펼치게 되고, 숨겨진 비밀과 새로운 침략 세력에 맞서 싸우게 된다.

침략의 주동자는 바로 거대 뱀 여왕 메갈라와 그녀에게 충성을 바치는 열광적인 전사 집단 독액 칼날로, 성채를 건설하고 뱀 독 수액의 비밀을 밝혀내 신성한 성소에서 메갈라와 전투를 펼쳐야 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