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RPG <절세호무공>이 1.2 업데이트를 통해 공식 한글화를 지원하며, 오는 5월 8일(목)까지 스팀에서 본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절세호무공>은 수목화풍 무협 오픈월드 RPG로, 플레이어는 무림 고수처럼 한 수 한 수를 겨루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무공을 익히고, 강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삶을 체험하며 자신만의 무협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다.
<절세호무공>에서는 다양한 무공과 내공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무협 세계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그 밖에도 다양한 건설 시스템 및 NPC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무림에서의 삶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스팀 내 모든 평가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1.2 업데이트에서는 펫 전투 콘텐츠 ‘투수’가 추가되며, 관련 신규 시나리오인 ‘투수대회’가 새롭게 오픈된다. 이와 함께 의뢰 시스템 리뉴얼, 신규 무공 및 내공 추가 등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되며 무협 세계에서의 전투의 깊이와 몰입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한국에서 <절세호무공>을 좋아해 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4월 24일(목)부터 네이버 스팀 메인 카페를 통해 <절세호무공> 체험단 모집과 함께 우수 후기 작성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스팀 기프트카드 10만 원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어 많은 스팀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스팀 할인 이벤트와 한국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절세호무공> 공식 스팀 사이트와 네이버 스팀 메인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절세호무공>은 현재 스팀에서 구매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