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재개’ 리아 “영양제 잘 먹고 있어” (정희)

2024-10-22

그룹 ITZY(있지) 리아가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ITZY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리아가 복귀하면서 완전체로 컴백했다. 건강은 괜찮냐. 건강이 최고다. 영양제 잘 먹고 있냐”고 물었다. 리아가 “영양제 잘 먹고 있다”고 답하자, 김신영은 “빨리 먹어야 하고, 꾸준히 잘 먹어야 한다. 잘 때 먹는 맞춤 영양제가 있다. 그거 먹으면 아침에 확 일어난다”고 추천했다.

멤버들 중 가장 건강을 잘 챙기는 멤버가 누군지 묻자, 채령은 “원래는 나였다. 비타민, 유산균 등 다 챙겨 먹는다”고 전했다. 이에 유나는 “최근 채령이한테 마그네슘을 추천받았다”고 말했고, 채령은 “유나가 눈이 자꾸 떨리더라”라고 덧붙였다.

유나는 “피곤하면 눈이 떨린다”라고 말히자, 김신영은 “03년생 아니냐. 눈이 벌써 떨리냐”며 걱정했다. 다시 유나가 “03년생이 요즘 그렇게 어린 나이가 아니다”라고 하자, 김신영은 “무슨 소리냐. 내가 03년 데뷔다. 유나 태어날 때 내가 데뷔했다. 사과해라”라고 눙을 쳤다. 이에 유나는 “죄송하다. 요즘 음악방송 가면 07, 08년생이더라. 장난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ITZY는 지난 15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GOLD’(골드)를 발매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