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인져, 2024 FW 2차 드롭 공개…세련된 가을·겨울 스타일 완성

2024-10-10

패션 브랜드 스트레인져(STRANGER)는 2024 FW 시즌을 겨냥한 2차 드롭 아이템들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스트레인져(STRANGER)는 과거의 영감을 바탕으로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감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2024 FW 컬렉션은 "CRAFTING THE FUTURE, INSPIRED BY THE PAST"라는 주제로 전개됐다. 지난 1차 드롭을 통해 스트레인져만의 클래식하고 럭셔리 감각이 더해진 2024 FW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공개된 2차 드롭 아이템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히 하는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패딩 코트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짜임이 돋보이는 케이블 니트, 카라 디테일이 매력적인 풀오버 니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가을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함께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스타일링 가능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스트레인져는 2024 FW 컬렉션 런칭에 맞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두 차례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열었으며, 두 팝업 스토어 모두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스트레인져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스트레인져의 이번 2차 드롭 아이템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자사몰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