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이 정국으로 도배됐다.
정국의 캘빈클라인 데님 캠페인이 여전히 소셜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정국이 가을 낙엽 만큼이나 빨갛게 서울을 물들였다.
지난 10월 28일 공개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 이 공개한 방탄소년단 정국의 데님 캠페인은 공개 직후 글로벌 팬덤의 열광을 이끌어났다. 이에 서울 전역에서 초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성수·강남·홍대·이태원 등 서울 전역의 옥외광고를 점령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도시적인 쿨함, 세련됨을 보여주며 특히 정국이 자신감 넘치게 도시는 누비는 영상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캘빈클라인 측은 정국의 제대 후 복귀와 맞물린 상징적인 룩을 기념해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alvinkleinofficial ) 에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16 일까지 캘빈클라인 공식 블로그에 옥외광고 이미지를 찍어 댓글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정국의 ‘Do you have your Calvins on?’ 영상에서 착용한 마그넷 핀을 증정한다.
한편, 정국이 속한 BTS는 내년 초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