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수박 음료 시리즈’ 3종 출시...이른 더위 겨냥

2025-04-02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날씨가 온화해지며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벤티는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을 발빠르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수박 시리즈는 ‘수박주스’, ‘수박라떼’, ‘수박멜론크러쉬’ 등 총 3종으로, 수박 본연의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점이 특징이다.

‘수박주스’는 리얼 수박 과즙 100%를 함유해 수박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낸다. ‘수박라떼’는 달콤한 수박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일품으로, 라떼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더운 날 특별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박멜론크러쉬’는 수박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에 수박과 멜론의 조화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비록 봄이지만 올해는 여름이 예년보다 더 길고 더울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일찍이 수박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음료부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수박 음료까지 준비한 만큼, 더운 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