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이수지, 8월 24일 광주 리매치 성사…두구두구

2025-07-22

가수 싸이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흠뻑쇼 SUMMERSWAG2025’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맞붙는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사된 ‘러브버그쑈 리매치’는 오는 8월 24일 광주 공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싸이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러브버그쑈리매치확정 #광주막공”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이수지와 나눈 유쾌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9일 과천 공연에서 싸이의 대표곡 ‘대디(DADDY)’ 무대에 함께 올라 도플갱어급 비주얼과 댄스로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후 유튜브 댓글에서는 “싸이보다 더 싸이같다”, “이수지가 이겼다”는 평이 쏟아졌고, 싸이는 이에 발끈해 이수지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낸 것.

카카오톡 대화 속 싸이는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라며 “여론이 나의 패배래”라고 웃픈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다. 살 좀 올려서 리매치를 신청하려고 한다. 마돈나 누나한테 안졌다”라며 강한 패배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지는 “아마추어다. 한 달 정도 주겠다. 살은 마음 먹고 급하게 찌우는 거 아니다”라며 여유롭게 받아쳤다. 싸이는 결국 “돌겠네 진짜”라며 발끈했다.

‘싸이흠뻑쇼’는 지난 2011년부터 이어온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폭발적인 에너지와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구성, 초특급 게스트 군단까지 매해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국 9개 도시를 돌며 이 공연을 진행 중이며 이수지와의 리매치가 있을 광주 공연은 내달 24일에 광주에서 열린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