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 내년 1월 5일까지 '댕버서더' 2기 모집

2024-12-25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를 알리고 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댕버서더' 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댕버서더는 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와 앰버서더를 합친 단어로,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주는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댕버서더는 네츄럴코어 제품을 직접 이용하고 제품 리뷰 등의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에 업로드하는 등 네츄럴코어 제품 홍보와 반려동물 가족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댕버서더 2기 모집은 네츄럴코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 20일(금)부터 내년 1월 5일(일)까지 진행된다.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가 제공하는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를 함께 알리길 희망하는 반려동물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규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선정된 댕버서더의 2기 활동은 내년 1월 15일(수)부터 약 3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네츄럴코어는 댕버서더 참가자 전원에게 매월 10만 원씩 공식몰 적립금을 지원하며 활동기간 중 신제품을 수시로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댕버서더에게는 웰컴 굿즈를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향후 활동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Top 2, 최상위 활동 우수자 2인)'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적립금 20만 원이 제공되고, '탑 1(Top 1, 최우수 활동자 1인)'으로 선정되면 네츄럴코어 제품의 모델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 댕버서더 1기 참가자 20명은 매월 네츄럴코어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아 적극적으로 리뷰 콘텐츠 업로드 활동에 참여했으며, 매월 약 100여 건 이상의 브랜드 콘텐츠를 발행했다.

특히 이들 중 10명은 이번 댕버서더 2기에 다시 합류해 총 30명의 댕버서더 2기가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네츄럴코어는 소통과 인연을 중시하고 단 한 번의 만남도 소중히 생각하며 댕버서더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기업, 기관들과 맺은 끈끈한 인연을 오랜 기간 지속하고 있다.

댕버서더 1기로 활동한 '옹심'(반려견 이름)이 가족은 "반려동물의 기호를 고려한 네츄럴코어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주변의 반려동물 가족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어 좋았다"며 "이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준 네츄럴코어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네츄럴코어의 제품으로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네츄럴코어 측은 "댕버서더 1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많은 반려동물 가족들을 통해 네츄럴코어가 지향하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온라인 공간에서 많은 공감대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과의 긴밀한 동행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