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러그풀은 모든 암호화폐 투자자의 천적이며, 지난 1년여 동안 펌프닷펀(pump.fun)은 이러한 상황을 개선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AI 기반 밈 코인 런치패드(launchpad)인 페페엑스(PepeX)는 토큰 출시에 대한 깨달음을 주는 접근 방식으로 암호화폐의 이러한 상처를 치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도쿄 최고의 천재들이 만든 이 프리세일은 단기간에 이미 51만3천달러가 넘는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밈 코인의 엄청난 거래량과 페페엑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치 제안을 고려할 때, 페페엑스 토큰은 지금 구매하기 가장 좋은 암호화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투자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추구하는 분들과 펌프닷펀이 토큰을 제공했다면 40억 달러가 넘는 펌프닷펀의 생태계에 투자했을 분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증가하는 문제에 대한 대규모 솔루션
펌프닷펀과 같은 플랫폼이 밈 코인 시장을 지배해왔지만, 그 성공에는 엄청난 대가가 따랐습니다. 이 플랫폼은 내부자에게 크게 유리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극소수의 트레이더만이 주목할 만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페페엑스는 크리에이터 할당을 전체 공급량의 5%로 제한하고 스닙 방지 보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내부자뿐만 아니라 토큰의 커뮤니티도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보상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프로젝트가 실패할 경우, 토큰 제작자가 자신의 지분을 판매하고 커뮤니티를 유동성 회수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페페엑스가 대중이 갈망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페페엑스의 장기적인 수익 잠재력은 포물선에 가까울 수 있으며 2025년에 주목해야 할 암호화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AI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단순히 런치패드 코인의 토큰노믹스(tokenomics)를 더 공정하게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페페엑스의 AI 기반 문샷 엔진은 독립 크리에이터가 기존 플레이어와 경쟁할 때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을 통해 크리에이터는 쉽게 토큰을 출시하고 바이럴 밈과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를 생성하여 새로운 토큰의 커뮤니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페엑스에서 출시되는 모든 프로젝트는 오딧지피티(AuditGPT) 보안 검증을 받고 덱스스크리너(Dexscreener)에 자동으로 상장되어 이전에는 소규모 크리에이터가 상상할 수 없었던 수준의 보안과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새로운 토큰 생성 공간에서 새로운 차원의 대중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펌프닷펀의 규모와 밈 코인 시장의 규모(시가총액 1,000억 달러 이상)를 고려할 때, PEPX를 중심으로 강력한 개인 투자자 군이 빠르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PEPX가 이번 분기 최고의 암호화폐로 보이는 이유
프리세일을 살펴보면, 토큰노믹스만으로도 PEPX는 현재 투자하기 가장 좋은 암호화폐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현재 0.02달러에 있는 가격은 90일 동안 3일마다 5%씩 상승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투자자들은 프리세일이 끝나기도 전에 311% 상승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프리세일과 커뮤니티에 45%, 유동성에 10%, 스테이킹과 보상에 15%, 개발과 마케팅에 6개월 절벽을 두고 배분하는 등 탄탄한 토큰 배분은 PEPX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마트 머니의 진정한 잠재력은 상장 후 펌핑할 수 있는 범위에 있습니다. 솔라나(Solana)의 경우 30,000%, AI 에이전트 런치패드 버추얼(Virtuals)의 경우 45,000%에 가까운 다른 인프라 프로젝트를 보면 PEPX의 100배는 다소 과소평가된 수치일 수 있습니다.
PEPX 토큰은 페페엑스닷펀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페페엑스 #PepeX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