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이셀, 태국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협약' 체결 현지시장 '공략' 강화

2024-09-19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K-뷰티 브랜드 (주)셀바이셀(Cell by Cell)이 태국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디렉터인 ‘CHERRISSA SAE-ENG’과 유통 협약을 체결하고 태국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

‘CHERRISSA SAE-ENG’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선별해 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해온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그녀는 (주)셀바이셀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K-뷰티의 저력을 태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셀바이셀은 '자연에 의한, 피부에 의한 세포과학'이라는 모티브를 바탕으로 국내 메디컬 코스메틱 시장에서 오랜 기간 꾸준히 영향력을 발휘해 온 브랜드다. 자연유래 성분 등의 차별화된 처방으로 피부 건강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도록 피부 밸런스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피부 과학 브랜드다.

특히 국내 병원과 의료기관에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다. 품질 높은 제품과 브랜드의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이종규 (주)셀바이셀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태국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CHERRISSA SAE-ENG’과의 협약은 양국 간 신뢰를 더욱 강화하고 상호 협력을 다지는 중요한 순간이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태국 뿐 아니라 더 넓은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며 K-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