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로사 홀딩스, 부동산 중개인에 '비트코인 지급 옵션' 제공

2024-12-24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나스닥 상장사 라 로사 홀딩스(La Rosa Holdings)는 미국 내 3000명 이상의 부동산 중개인을 대상으로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23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라 로사 홀딩스는 이날 발표를 통해 중개인들이 수수료를 디지털 자산으로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중개인들이 부동산 매매에서 고객과의 소통까지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인 라 로사 리얼티(La Rosa Realty)를 운영한다.

라 로사 홀딩스는 2024년 첫 9개월 동안 517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55%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회사는 중개인들에게 100% 커미션 플랜과 수익 공유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암호화폐 결제 옵션 계획이 중개인과 고객 모두의 대체 결제 방법에 대한 수요 증가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 라 로사(Joe La Rosa) CEO는 "이 이니셔티브는 중개인이 암호화폐로 지급받기를 선택할 경우 회사가 2%의 수수료를 부과함으로써 라 로사에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