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무한의 계단' 숏폼 공모전·브레인롯 이벤트 실시

2025-06-13

가족·친구와 플레이 영상 공모…총 500만 원 상품권 지급

'이탈리안 브레인롯' 밈 활용 미니 게임, 한정판 캐릭터 제공

10~20대 이용자 호응…이벤트 후 이용자·매출 급증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넵튠의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이 숏폼 영상 공모전과 브레인롯 미니 게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3일, 넵튠은 자사 대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인 무한의 계단에서 이달 말까지 숏폼 영상 공모전과 브레인롯 미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숏폼 영상 공모전은 이용자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순간을 15초에서 60초 길이의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공식 카페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까지며, ▲대상 1편 ▲인기상 2편 ▲창의상과 케미상 각 5편 ▲장려상 20편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공모전과 같은 기간 진행되는 미니 게임 이벤트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이탈리안 브레인롯' 밈을 활용한 일일 미션이 진행된다.

이 미션을 거치면 이용자는 ▲트랄랄레로 트랄랄라 ▲봄바르디로 크로코딜로 ▲퉁퉁퉁 사후르 ▲브르르 브르르 파타핌 ▲침판지니 바나니니 ▲카푸치노 아사시노 ▲퉁퉁퉁 비즈니스맨 등 7종의 한정판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무한의 계단은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도 10~20대 이용자를 중심으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가 시작된 6월 들어 주간 활성 이용자 수가 70만 명 이상 증가하고 매출도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진수 무한의 계단 PD는 "이용자들이 주변 사람들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yek105@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