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이벤트 대응 서비스 확장 및 사이버 레질리언스 강화
AI 기반 데이터 보안 분야 선도 기업인 코헤시티(Cohesity)는 코헤시티 사이버 이벤트 대응팀(CERT) 서비스를 주요 사고 대응(IR) 벤더들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확장했다고 밝혔다.
코헤시티 CERT 팀은 다년간의 전문적인 사고 대응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설립 이후 수많은 고객들이 고위험 보안 사건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유닛 42(Palo Alto Networks Unit 42), 악틱 울프(Arctic Wolf), 소포스(Sophos), 페닉스24(Fenix24), 셈퍼리스(Semperis)와 같은 주요 IR 벤더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코헤시티 CERT는 기존의 IR 프로세스를 보강하며 풍부한 데이터와 백업 및 복구 전문성을 통해 조사를 가속화하고 고객들이 사고로부터 더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코헤시티 CERT는 네이티브 플랫폼 기능을 활용하여 로그, 보고서, 인벤토리 등 고객이 승인한 운영 데이터 세트를 IR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풍부한 데이터셋은 코헤시티 CERT의 심층적인 데이터 보안 및 복구 전문성과 함께 IR 파트너의 디지털 포렌식, 위협 인텔리전스 및 격리 역량을 강화하여 사이버 사고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면서 비즈니스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헤시티 산제이 푸넨(Sanjay Poonen) CEO는 “랜섬웨어, 데이터 유출, 그리고 기타 사이버 위협이 피할 수 없는 현실이 되면서, 기업들은 더 빠르고, 강력하며, 스마트하게 복구할 수 있다는 확신이 필요하다”라며 “코헤시티 CERT는 탄력적이고 안전한 데이터 관리를 통해 기업에 힘을 실어주려는 우리 사명의 자연스러운 연장선 상에 있다. 우리는 고객들이 사이버 위기에서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전문성과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헌신을 두 배로 강화하고 있다. 사이버 레질리언스는 현대 사이버 보안의 초석이며, 우리는 고객들이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